본문 바로가기

[SW] 리버풀, 빅터 오시멘에게 관심

페이지 정보

제조원 : 수입 제조사 : 차종 : 트럭

본문

[SW] 리버풀, 빅터 오시멘에게 관심


나폴리는 오시멘 영입에 열심이고 이미 릴과 이적에 합의했다. 하지만 오시멘의 에이전트 교체로 작업은 느려졌고, 리버풀이 오시멘에게 관심이 있다는 보도가 있다. 

7월 17일 Calciomercato.it는 리버풀이 오시멘 영입전을 리드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날 오후 Radio Marte는 리버풀이 오시멘 영입가능성을 알아보기 위해 릴에 접촉했다고 했다. 

저널리스트 Ciro Venerato는 CalcioNapoli24를 통해 오시멘의 새 에이전트 William d’Avila가 클롭과 며칠째 대화중이라고 했다. 

앞서 William d’Avila는 오시멘에게 PL 클럽을 찾아주겠다고 약속했고, 약속을 지키기위해 리버풀을 고집하고 있다. 

이미 나폴리 메디컬 테스트를 마쳤다는 보도도 있지만, Venerato는 나폴리가 이러한 주장을 부인했다고 말했다. 

릴은 처음에 오시멘의 이적료로 80m 유로를 요구했었다. Venerato는 릴이 한 건의 오퍼를 받았고, 그 팀이 나폴리라고 한다. 양 측의 새로운 미팅이 열릴 예정이며, 이후 오시멘의 미래가 결정될 것이다. 

TuttoMercatoWeb은 오시멘은 리버풀의 관심에도 불구하고 나폴리로 이적하려 한다. 마지막에 어떻게 될지는 모르지만 클롭이 큰 돈을 쓰기로 결정하지 않는 한 오시멘은 나폴리로 간다. 

리버풀의 관심이 이탈리아에서만 나오고 있으며, 잉글랜드와 프랑스에선 나오지 않고 있다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다. 

http://sportwitness.co.uk/agent-pushing-player-towards-liverpool-to-fulfil-transfer-promise-in-talks-with-reds-for-day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