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캠시스의 제품 사용 문의, A/S등 관련된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드리는 공간입니다.

상담전화안내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면 오른쪽의 고객센터 상담전화로
연락 주십시오.
(상담가능 시간외 및 통화량에 따라 상담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구분 자주하는 질문
22 장애발생 -

e929bcc8ba1858e6f53911dc5dd11fd8_1504776
 

21 AVM 모니터에 "Warning"이란 문구가 표기되요

미 공차보정 상태로 주의 문구가 표기된 것입니다.

공차 보정이 필요하므로 구입처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20 AVM 카메라 이미지 가독성이 떨어져요

어두운 곳 또는 부분적으로 밝은 빛을 촬영하는 경우 표기 화면의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장이 아닙니다.​ 

19 AVM 카메라 이미지가 깜빡거려요

조명(형광등) 부분을 촬영을 할 경우 표시되어 화면이 깜빡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장이 아닙니다.​ 

18 AVM 카메라 이미지가 흔들려요

카메라 설치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고정 상태가 느슨할 경우 점검이 필요합니다.

점검 필요 시 재공차 보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구입처로 문의 바랍니다.​ 

17 AVM 카메라 이미지에 이물질이 보이거나 흐리게 보여요

카메라 렌즈 표면이 이물로 오염이 될 경우 부드러운 천으로 세척해주세요. 

16 AVM 카메라 이미지가 부분적으로 표기가 제대로 안되요

영상 케이블 간섭 또는 카메라 불량으로 배선 재설치하거나 카메라 교체가 필요합니다.

구입처로 문의 바랍니다.​ 

15 AVM A/S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구입 및 장착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발생 시 무상 A/S 제공 가능합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는 1년 이내라 하더라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기타 다른 문제들의 대해서는 본사 고객센터(070-4680-2599)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14 AVM 차량 사고로 인하여 카메라 파손 시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모든 카메라는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13 AVM 녹화 기능이 있나요?

AVM은 녹화 기능이 없습니다. 

12 AVM 제가 사용하는 네비게이션과 연동이 가능한가요

별도로 구매하신 네비게이션(거치/매립) 모두 장착 가능합니다.

*순정 네비게이션의 차량 자체에서 강제적으로 제공되는 (후방 가이드 라인선 / 그 외의 이미지) 선은 지울 수가 없습니다.

  별도의 모니터 장착을 권장합니다.​ 

11 AVM 차량이 방전되었어요

AVM은 배터리 저전압 보호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블랙박스 혹인 다른 전자 장비를 점검해 보세요.​ 

10 AVM 차량 주위 화면이 틀어졌어요

차량 사고 인해 카메라 위치 변동 시 변경될 화면 조정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 및 구입처에 문의 바랍니다. 

9 AVM 카메라 영상 / 모니터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자동차 재시동 해주세요. ​증상이 지속 시 고객센터 및 구입처에 문의 바랍니다. 

8 사용방법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하는 방법은?

709936aea102e997e7acddfec97f2daf_1467791 

열린1페이지 2페이지 맨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