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주하는 질문

캠시스의 제품 사용 문의, A/S등 관련된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드리는 공간입니다.

상담전화안내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면 오른쪽의 고객센터 상담전화로
연락 주십시오.
(상담가능 시간외 및 통화량에 따라 상담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목록
번호 구분 자주하는 질문
21 AVM 모니터에 "Warning"이란 문구가 표기되요

미 공차보정 상태로 주의 문구가 표기된 것입니다.

공차 보정이 필요하므로 구입처나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20 AVM 카메라 이미지 가독성이 떨어져요

어두운 곳 또는 부분적으로 밝은 빛을 촬영하는 경우 표기 화면의 가독성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장이 아닙니다.​ 

19 AVM 카메라 이미지가 깜빡거려요

조명(형광등) 부분을 촬영을 할 경우 표시되어 화면이 깜빡일 수 있습니다.

이것은 고장이 아닙니다.​ 

18 AVM 카메라 이미지가 흔들려요

카메라 설치 상태 확인이 필요합니다.

만약 고정 상태가 느슨할 경우 점검이 필요합니다.

점검 필요 시 재공차 보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구입처로 문의 바랍니다.​ 

17 AVM 카메라 이미지에 이물질이 보이거나 흐리게 보여요

카메라 렌즈 표면이 이물로 오염이 될 경우 부드러운 천으로 세척해주세요. 

16 AVM 카메라 이미지가 부분적으로 표기가 제대로 안되요

영상 케이블 간섭 또는 카메라 불량으로 배선 재설치하거나 카메라 교체가 필요합니다.

구입처로 문의 바랍니다.​ 

15 AVM A/S 과정은 어떻게 되나요?

구입 및 장착 후 1년 이내 제품 불량 발생 시 무상 A/S 제공 가능합니다.

(단 소비자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문제는 1년 이내라 하더라도 유상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기타 다른 문제들의 대해서는 본사 고객센터(070-4680-2599)로 전화 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립니다.​ 

14 AVM 차량 사고로 인하여 카메라 파손 시 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

모든 카메라는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13 AVM 녹화 기능이 있나요?

AVM은 녹화 기능이 없습니다. 

12 AVM 제가 사용하는 네비게이션과 연동이 가능한가요

별도로 구매하신 네비게이션(거치/매립) 모두 장착 가능합니다.

*순정 네비게이션의 차량 자체에서 강제적으로 제공되는 (후방 가이드 라인선 / 그 외의 이미지) 선은 지울 수가 없습니다.

  별도의 모니터 장착을 권장합니다.​ 

11 AVM 차량이 방전되었어요

AVM은 배터리 저전압 보호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블랙박스 혹인 다른 전자 장비를 점검해 보세요.​ 

10 AVM 차량 주위 화면이 틀어졌어요

차량 사고 인해 카메라 위치 변동 시 변경될 화면 조정이 필요하므로 고객센터 및 구입처에 문의 바랍니다. 

9 AVM 카메라 영상 / 모니터 화면이 나오지 않아요

자동차 재시동 해주세요. ​증상이 지속 시 고객센터 및 구입처에 문의 바랍니다. 

8 사용방법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하는 방법은?

709936aea102e997e7acddfec97f2daf_1467791 

7 블랙박스 음성 녹음이 안됩니다.

음성녹음 미지원 모델

 사용하시는 제품이 음성녹음이 지원되는 모델인지 여부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음성녹음 지원 모델

 음성녹음이 지원되는 제품이지만 PC뷰어 등으로 설정을 변경하여 녹음이 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는 경우

 PC뷰어 또는 제품의 버튼 동작을 이용하여 음성녹음이 가능하도록 변경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열린1페이지 2페이지 맨끝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