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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캠시스의 제품 사용 문의, A/S등 관련된 궁금증에 대한 답변을 드리는 공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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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구분 자주하는 질문
7 블랙박스 음성 녹음이 안됩니다.

음성녹음 미지원 모델

 사용하시는 제품이 음성녹음이 지원되는 모델인지 여부를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음성녹음 지원 모델

 음성녹음이 지원되는 제품이지만 PC뷰어 등으로 설정을 변경하여 녹음이 되지 않도록 설정되어 있는 경우

 PC뷰어 또는 제품의 버튼 동작을 이용하여 음성녹음이 가능하도록 변경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6 블랙박스 알림음, 음성안내가 나오지 않습니다.

음성안내 미지원 모델

 음성안내 지원이 되지 제품의 경우 비프(알림)음 또는 동작LED로 음성안내를 대신합니다.

 음성안내 지원 모델

 음량조절 버튼(▼)이 눌려 소리가 나지 않게 또는 작게 적용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니 음량조절 버튼(▲)

 으로 음량을 크게 조절해보시기 바랍니다.

 공통

 제품 외부에 직접적인 충격으로 제품에 내장되어 있는 스피커가 손상된 경우 홈페이지 Q&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 후 A/S 접수하시기 바랍니다.

5 블랙박스 업데이트 진행이 안되고 녹화를 시작합니다.

 

메모리카드 안에 펌웨어 파일 없을 시

 전원 연결 시 메모리카드 안에 펌웨어 파일이 없다면 업데이트 진행이 아닌 부팅 후 녹화가

 시작되는 것이 정상입니다. 펌웨어 업데이트 파일은 PC를 통해 다운로드 후 메모리카드에

 저장한 다음 블랙박스 기기에서 작동을 시켜주셔야 업데이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메모리카드 안에 펌웨어 파일 있을 시

 펌웨어 업데이트 파일이 메모리카드 안에 압축된 형식의 파일로 들어있 는것은 아닌지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압축된 형식의 파일은 업데이트 파일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4 블랙박스 녹화된 영상이 재생되지 않습니다.

 

PC에서 확인 시

 동영상을 재생하고자 하는 사용자의 PC사양이 메누얼에 기재되어 있는 권장사양을 총족하는지

 확인해주시고 권장사양에 맞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홈페이지 Q&A 를 통해 문의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PC 이외의 매개체를 통해 확인하시는 경우에 대한 문의는 홈페이지 Q&A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3 블랙박스 외부모니터로 영상이 출력되지 않습니다. (V-OUT 기능)

 

미연결 시

 A/V 출력 케이블을 본체에 연결해주셔야 외부 모니터로의 영상 출력이 가능합니다.

 A/V 케이블 연결 시

 A/V 출력 케이블이 본체의 A/V 단자에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분리한 다음

 재연결하여 사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당사에서 구입하시거나 제공된 전용 A/V 케이블이 아닌 경우 핀배열이 맞지 않아 영상이

  출력되지 않을 수도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어 핀배열이 맞는 케이블을 사용바랍니다.

  (핀배열 안내는 CF-100 제품의 경우 제품 메뉴얼 P.12 에 표기되어 있습니다.)

 ** CW-100 뾰족한 부분부터 전원- X - 영상 - 그라운드

 외부모니터 또는 네비게이션의 종류가 다양하기 때문에 일부 외부모니터 또는

 네비게이션의 경우 외부입력 기능으로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셔야 합니다

2 블랙박스 전원은 들어오는데 녹화가 안됩니다.

 

 메모리카드를 연결하지 않은 상태

 부저음이나 LED 표시등 또는 음성안내를 확인하시고 전원을 분리한 다음 메모리카드를 넣고

 전원을 연결해주시기 바랍니다.

 메모리카드를 연결한 상태

 녹화 및 저장이 되지 않는 경우는 메모리카드가 올바르게 삽입되지 않았거나,  대부분

 메모리카드의 문제로 인해 발생됩니다.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하여 메모리카드의 상태를

 확인해주시고, 메모리카드 오류로 확인 될 경우 정밀 포맷을 하여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메모리카드를 포맷하는 경우 포맷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반드시 포맷이 정상적으로 완료가 되었는지 확인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녹화 파일을 찾을수 없는 상태

 PC뷰어를 통해 영상파일을 확인하는 것이 아닌 메모리카드 각 폴더안의 영상파일을 개별적으로

 검색할때 파일을 찾을 수 없다면 이전 폴더의 저장공간이 남아 해당 시각이나 이후에 생성된

 폴더가 아닌 이전 시간에 생성된 폴더에 저장되었을 가능성이 있으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PC뷰어를 통해 확인하시면 보다 쉽게 원하는 시간대의 영상파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블랙박스 재부팅 증상이 반복됩니다.

 전원 시거잭 사용 시

 시거잭이 차량의 소켓에 깊숙이 연결되어 있지 않다면 블랙박스로 공급되는 전원이 불안정하여

 재부팅 증상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 시거잭을 소켓에 힘있게 눌러 밀착시켜주세요.

 상시 전원 장치 사용 시

 상시 전원 장치를 통해 연결된 경우 상시 전원 장치에 연결된 다른 차량용 기기가 많아 전압이 불안정하여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 > 차량에 연결된 일부 차량용 기기를 분리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공통

 전압이 차량에서 저전압으로 출력되는 경우 최저 동작전압으로 불안정하게 제품에 전압이 입력될 수

 있으며 이때 재부팅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차량의 출력 전압을 확인할 수 있는 업체를 통해 차량에서 출력되는 전압을 정확히 체크하여

 차량 배터리도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소지하신 차량의 운행시간 또는 주차시간이 각각 다르며 환경에 따라 차량의 상태가 다를 수 있으므로

 차량의 배터리 확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기타

 블랙박스는 메모리카드를 인식한 후 동작되는 제품으로 메모리카드의 오류 발생 시 본체와의 연결이

 원활하지 못해 재부팅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메모리카드 문제로 의심되는 경우 전원 연결을 분리 한 후 메모리카드를 PC에 연결하여 메모리카드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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